[쿠팡 친구추천] 쿠팡에 친구초대하고 적립금 2000원 받기

|



쿠팡 바로가기



많이들 이용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 중 하나인 쿠팡에서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와 나 둘다 쿠팡캐쉬를 2000원씩 적립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쿠팡 회원가입하러가기

우선 회원가입부터 해야 초대를 하던지 할 것 아닌가
위 링크로 회원가입부터 한다.

그리고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쿠팡 홈페이지로 가보자


위의 메뉴 중 빨간색으로 표시한
마이쿠폰을 클릭한다
http://coupang.com/?token=a3040254


그럼 이런 메뉴가 뜬다
거기서 쿠팡 캐쉬를탭으로 이동한다


마이쿠팡탭이다
들어가면 쿠팡 캐쉬 내역 이라고 뜬다
일단 내역을 보면
나의 총 쿠팡캐쉬는 2000원이다
처음에 가입할 때 나도 친구추천으로 가입해서 2000원의 적림금을 받았다
내가 걸어둔 링크로 가서 회원가입을 하면 쿠팡캐쉬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중요하게 볼 부분은 이 부분인데
일단 내 소개로 3명의 친구가 쿠팡에 가입했다
그러나 아직 첫 결제를 하지 않아 적림금은 들어오지 않았다
초대만 해서 받는 것이 아니고 첫 결제를 해야 쿠팡캐쉬가 들어온다.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이 부분이 나의 고유 URL이다
이 URL을 블로그에 링크해두거나 하는 방식으로
다른사람이 링크를 타고 들어와 회원가입을 하면 친구초대가되
쿠팡캐쉬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쿠팡바로가기

내가 걸어두는 이 링크도 내 고유 URL을 링크해 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