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 친구초대하고 적립금 2000원 받기

|



티켓몬스터바로가기


티켓몬스터에 친구초대를 하면 적립금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티켓몬스터는 일등소셜커머스로 매일 전국 50개 지역에서 반값쇼핑을 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티켓몬스터 사이트로 들어간다.


티켓몬스터 사이트 상단에 보면 친구초대하면 4000원쏜다라는 문구를 볼 수 있다.
4000원을 쏜다는 말은 친구가 추천을 받아 가입하면 티몬적립금 2000원을 받는 것과
친구가 첫 결제시 나도 2000원을 받으므로 4000원을 쏜다고 하는 것이다 
저 문구를 클릭해서 친구초대를 하면 된다.
당연히 우선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한다.

티켓몬스터회원가입

회원가입을 완료하였으면 저 문구를 클릭한다.

 

이렇게 화면이 뜨는데 우선 자신이 아는 친구에게 메일로 초대하고 싶다면
빨간 박스로 표시한 부분
초대하고 싶은 친구의 이메일을 주소로 적어주세요 밑에 박스에
친구의 메일주소를 적어서 메일보내기를 하면된다
그럼 친구가 메일을 받고 티켓몬스터에 가입을 하면 친구는 티몬 적립금 2000원을 받고
나는 친구가 첫 결제를 해야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이번에 빨간 박스로 표시한 부분을 보면
나의 홍보 URL이 나온다.
나의 홍보 URL은 http://tmon.co.kr/?tc=783693 인데
이 링크를 타고 다른사람이 티켓몬스터 사이트에 들어가 회원가입을 하고 결제를하면
티몬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친구초대를 완료하였으면 마이페이지의 적립금 관리를 보자.



지금 나의 티몬적립금은 2000원이라고 나온다
내가 추천한 친구가 첫결제를 해서 포인트를 지급받은 것이다.

이런식으로 여러명을 추천해 적립금을 받으면 꽤 쏠쏠하게 쓸 수 있을 것이다.


티켓몬스터바로가기

  ::